2018년 9월 11일 화요일

정읍개인회생비용

이집트=동물인간 아크나톤=태양신, 모세의 출현 이제 죽음의 세계를 기록하는 일이 남았다. 테오는 태양배를 그렸다. 그러나 테오가 미라의 형태를 그리려고 하는 순간 손이 갑자기 축 처졌다. "안 돼!" 테오의 귓가에 들리는 소리가 있었다. "그건 그리지 마! 죽은 사람의 모 정읍개인회생비용 정읍개인회생비용 정읍개인회생비용 정읍개인회생비용습은 그리지 마!" 깜짝 놀란 테오는 반사적으로 뒤를 돌아다 보았다. 아무도 없었다. 눈모양의 목걸이 다음날은 작별을 고해야 하는 날이었다.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한 채 아말은 몇 번이고 테 오를 가슴에 껴안았다. "꼭 소식 전해야 한다. 전화 자주 하렴......" "말레치!" 테오는 아말을 얼싸안으며 말했다. "걱정 마세요, 아말.꼭 다시 만나게 될 테니까요." "잠깐만 기다려!" 아말은 핸드백을 뒤지면서 외쳤다. "테오 너한테 줄 선물이 있어." 짙은 파란색의 작은 토기 받침에 새겨진 검은 눈동자가 돋 보이는 눈 모양의 목걸이였다. 아말은 한사코 이 목걸이를 테오의 목에 걸어 주고 싶어하였다. 그리고 절대로 이 목걸이를 풀어 버리면 안 된다는 다짐을 덧붙였다. 이제 테오는 세 개의 목걸이를 걸고 다니게 되었 다. 파투가 준 구슬로 만든 전갈 목걸이와 코란 목걸이, 그리고 아말이 준 눈동자 목걸이. "이걸 걸고 다니면 행운이 온대. 알겠니? 야니! 이 말을 어떻게 설명해야 좋을지 모르겠구 나." "말레치!" 테오가 대꾸했다. "전 알아요." 경찰 검문 구역을 지나고 나니, 그때까지 테오를 지켜보며 입맞춤을 보내던 아말의 손마 저도 점차 작아져서 보이지 않게 되었다. 테오는 한 도시를 떠날 때마다 이렇게 새로 사귄 친구들과 작별을 하게 되리라는 것을 새삼 개달았다. 아마도 다시는 볼 수 없을 친구들도 있을 테지. "마르트 고모, 로마에 계신 친구분은 근사한가요?" 테오가 물었다. "레비 예하? 아주 재미있는 분이셔, 너도 좋아할거야." 고모가 대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