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0일 금요일

올해는 자신용 고급화 발렌타인 판매 경쟁 시작

2월 14일 밸런타인 데이를 위한 판매 경쟁이 전국의 중에서도 뜨겁다며는 나고야에서 벌써 시작됐다.올해는 초콜릿에 의한 돈을 거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자기용을 중심으로 사는 사람도 늘어날 것 같다.
JR나고야 다카시마야는 지난해 약 70만명에 180만개의 초콜릿을 판매 사상 최고 18억엔을 매상.도쿄와 오사카의 대표적인 백화점을 웃돌아 일본 한 올해도 노린다.약 3천명 설문에서는 쵸코로 2만엔 이상을 할애한다는 사람은 지난 겨울의 12%에서 15%로 늘었다.예산의 8할 이상이 자신용이라는 사람은 23%에서 29%로 높아졌다.
관동에서도 자기 용이나 도모 초코로 1만 2만엔어치 사는 여성이 수두룩하다.백화점 담당자로서 여성용을 확충하고 있다.
다카시마야는 만화 베르사이유의 장미로 짠 상품이나 이벤트를 기획.40~50대의 원작 팬들 외, 다카라즈카 가극 등으로 젊은 여성에게도 인기라고 한다.
미쓰코시 니홍 바시 본점은 산지와 제조 법에 집착하는 유행의 빈 투 바 등 카카오 콩에 주목한 상품을 모은다.진짜 지향의 여성 수요에 응한다.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에서는 용기가 립스틱이나 주사기 모양의 초콜릿 등 SNS에 사진을 싣고 싶어진 상품을 충실시켰다.홍보는 남자에게 보내오는 선물이 아니라 여성끼리 즐기는 상품도 모은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