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4일 수요일

도시의 PC일에서 사냥꾼에 우리 아기를 잡고 목숨을 실감

모피에서 살점을 칼로 코소기락토스 모닥불로 달군 물로 자주 씻는다.사슴 가죽은 탄력이 있는 두꺼운 무겁다.이용할 수 있는 가죽으로 바꾸었다 다루는 작업이다.
지난해 12월 중순, 희미하게 눈이 쌓여기후 현 구조시의 산간.사냥 관련 행사를 기획하는 회사 이노 사슴청이 가죽 이기기 투어를 열었다.기름을 남기지 않고 힘을 너무 많이 넣지 말고 대표의 야스다 다이스케 씨가 남녀 22명에게 조언한다.한겨울의 텐트 도마리 비용은 약 3만엔 그래도 거의 정원이었다.
사슴은 야스다 씨들이 덫에서 붙잡힌 것이다.
구조로 옮기면서사냥꾼이 되어 3번째 겨울 길을 기억하기 위해서 몇번이나 산에 들어갔다.가끔 데리고 가는 긴 녀미코 양은 사슴이라는 말을 외웠다.직장 생활을 계속하고 있으면 아직 못다 한 것이다.
고층 빌딩이 임립하다 나고야 역 근처 도요타 자동차의 자회사로 내비게이션의 데이터를 작성했다.좋은 대우로 안정된 생활 공조가 잘 된 사무실에서 컴퓨터로 향하는 나날이었다.
아내에서 임신을 통지 받은 것은 2014년의 초여름.결혼하고 4년 기다렸다는 희소식이었다.새로운 가족을 맞을 준비는 갖추고 있다.불러지고 아내의 배를 만질 때마다 조바심이 나섰다.